'노트3 킷캣'에 해당하는 글 7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

얼마전 NG5로 펌업이 있었군요.....

간만에 펌업후에 이것저것 만져보니 넘 어렵군요..... ㅎㅎ

이번에 SK NG5 펌업후에 몇가지만 적용해 보았네요..... 부족한 자료지만 

찿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트윅자료 업로드 해드리니 소중히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백업,복구가 쉽게 이루어질수 있으신 분들만 적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트윅 적용에 있어서 불가피하게 일어나는 불상사에 대해 전 일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 4 way-reboot  재시작 옵션 한국어 4가지 리부팅 모드 지원 *

* 메뉴 롱킬 *

 (웃음투자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 링크 : http://softdx.kr

*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파파님 감사드립니다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있을수 있습니다 ) 

* 링크 : http://spapa1004.tistory.com/168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잠금화면 바로가기 활성화 *

* 잠금화면 카메라 활성화 * (푸우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 링크 :  http://poodroid.tistory.com/67

*  이번 자료는 오덱스용과 데오덱스용을 각각 첨부하오니  첨부파일 압축 푸셔서 system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644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 제 자료는 SK NG5 순정펌 기반으로 제작한 자료 이오니 Wanam Xposed 파일

을 쓰시는 분들께선 4 way-reboot 관련 파일에서 무한 부팅이 일어날수 있으

니 유념 하시길 바랍니다 *





* 다운로드 링크 *


 * 오덱스 *

   https://www.dropbox.com/s/7fipykrcuu6wslt/Note3_NG5_Tweak_odex.zip


* 데오덱스 *

   https://www.dropbox.com/s/b3yqh01e0b8evi2/Note3_NG5_Tweak_Deodex.zip


* 도움 주신분들 * ( 하얀여우님,무현님,제로쿨님,새별님 감사드립니다) *


제 자료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 NG5'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NOTE3 NG5 Tweak  (12) 2014.08.16

WRITTEN BY
stool™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2개가 달렸습니다.
  1. 오오~~~~
    드디어 나왔네요.
    이제 NG5로 올려도 되겠네요.
    NG5로 올렸다가 카메라 무음 때문에 결국 NE4로 내릴 수 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NG5용 카메라무음이 나왔습니다.
    다른건 Wanam으로 해결이 되는데 카메라무음 만은 않되었거든요.
    감사합니다.
    정말 잘 사용하겠습니다 ^__^
  2. 죄송한데 이거 케이티도 해도되나요?
  3. 수고 하셨습니다.^^
  4. 정말 필요한 자료인데ㅠㅠㅠ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5. 와 이런게 있는 줄 몰랐네요.
  6. 안녕하세요, 먼저 좋은 정보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번 자료는 오덱스용과 데오덱스용을 각각 첨부하오니 첨부파일 압축 푸셔서 system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644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부분에서 Root Explorer로 작업을 시도해 보았으나 저의 이해가 부족한 관계로 실패해서 손을 놓고있습니다...

    스마트폰만으로 가능한 작업인지, 또 그렇다면 다운로드 받은 이후 오덱스/ 디오덱스 각 폴더 어디다가 압축을 풀어야 하는지...(정확한 디렉토리를 모르겠습니다)..붙여넣기를 먼저 하는건지 아니면 하고나서 퍼미션을 수정하는건지...

    고수님들중에서 저 부분을 상세하게 가르쳐 주실 분 없으신가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 ㅎㅎ 안녕하세요^^
      흠.....기존 NE4펌웨어에서 NG5로 업그레이드를 하신거라면 시스템 파일이 오덱스 상태라고 보시면됩니다
      오덱스버전 자료를 컴터에 다운 받으셔서 압축푸신뒤에 시스템폴더를 폰으로 먼저 옮기신후 app, csc, framework, priv-app
      폴더내의 파일들을 차례로 복사하셔서 시스템 폴더로 옮기신후에 하나하나 퍼미션 644ㅇ적용하신후에 시스템 각각의 경로 폴더안에 붙여넣으신후 재부팅 하시면 될겁니다 되도록 각각의 폴더 하나씩 붙여넣으시길 바랍니다
  7. 안녕하세요. 매번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번 트윅자료중 odex를 적용해보니 다른것은 문제가 없는듯 한데 잠금화면에서 바로가기 부분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증상은 리부팅후 바로가기 설정이 풀리고 대기모드로 오래 있어도 설정이 풀리는것 같습니다.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흠.....제가몇일을 테스트해서 올린자료인데요 요즘 개인사정으로 거의 컴터를못하고있네요 시간내서 확인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럼.....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8. 갤럭시 노트 3 2014.09.07 23:40 신고
    안녕하세요! SKT 갤럭시 노트 3 사용잡니다.

    순정펌에서 루팅 후 이번 펌웨어를 적용하였더니.. 망헀습니다 ㅠㅠ LTE-A 로고에서 더이상 넘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_-; 그냥 루팅 후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왜 이럴까요.

    그래서 오딘으로 싹 미는 중입니다, 성공을 기원해주세요!
  9. KT NG5도 가능한가요?
  10.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NH4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 NH4용 트윅 배포 계획은 없으신가요?ㅎ
secret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랜만에 테마 자료로 여러분들 찿아뵙는군요 ^^

평소 가깝게 지내는 s_papa님께서 갤4에 S5-Pack & Custom Pack 을 배포 하셨네요.....ㅎㅎ

항상 멋진 자료 감사드립니다 

거기에다 sonic님께서 멋진 테마 자료를 제작 하셔서 올려 주셨군요...

두분께 하락을 구하고서 SK 노트3 NE4 버전에 테마 자료를 이식 하였답니다.....

흔쾌히 이식 배포 허락 해주신 두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_+

본 자료는 SK NE4 (ODEX)버전에 맞춰서 이식한 자료임을 알려 드립니다.....

테마 자료외에도 일전에 올려드린 Tweak자료도 포함이 되어있으니 혹시라도 Wanam 파일을 쓰시는 

분들은 리붓관련 자료에서 무한 부팅이 일어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테마 자료만 적용하실 분들은 따로 압축 푸셔서 시스템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상단바 이미지는     Sonic77 : F★님 New Theme 입니다!!

 

공유 허락해주신 Sonic77 : F★님 감사합니다!!

 

Sonic77 : F★님 최근링크입니다!! 일부 스샷은 링크로 가셔서 보세요!!

 

http://www.matcl.com/?m=bbs&bid=usertheme&uid=228755


 Spapa : F★님 공유 허락 감사합니다!! 

http://spapa1004.tistory.com/

* 4 way-reboot 한글화 다시시작 메뉴 한국어 4가지 리부팅 모드 지원 *

* 메뉴 롱킬 *

 (웃음투자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 링크 : http://softdx.kr

*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파파님 감사드립니다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있을수 있습니다 ) 

* 링크 : http://spapa1004.tistory.com/168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잠금화면 바로가기 활성화 *

그럼 모든분들 이쁘게 사용 해주세요 ^^


CWM Recovery 에서 플래싱 하시면 된답니다 ~~~~~
















다운로드 링크 (Dropbox)

https://www.dropbox.com/s/8o4vfem9zeb4wq5/Note3_Ne4_By%20Sonic%26S_papa_Theme.zip



제 자료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ViewOn 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 N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Note3_Ne4_By Sonic&S_papa_Theme  (37) 2014.06.16
SKT NOTE3 NE4 Tweak  (19) 2014.06.03

WRITTEN BY
stool™

트랙백  2 , 댓글  37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저두 댕겨가유~~~ㅎ
    수고하셨습니다!!저보단 덜 수고하셨구요...ㅋㅋ
    이미지 줄이기 힘드러요~~ㅠ
  3. 수고했습니다.
    항상 고맙게 잘쓰고있는 일인...!
  4. stool님 카메라 무음 방법 좀 알 수 있을까요?
    노트2에 적용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요;
    • 일단 제가 노트2유플 쓰시는분께 알려드렸으니 적용되는것 보고 알려드릴께요^^
    • 아 알겠습니다 ^^ 저도 알려주시면 해볼 수 있는데 ㅎ
    • 노트3 킷캣이랑 노트2 킷캣이 많이 다른가보군요 몇차례 수정 해보았는데 강종에 무음 처리가 안되신다는군요 일단 더 연구해보구 알려드릴께요 바로 답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ㅋ
    • 아뇨 괜찮습니다 ㅎ;
      저도 나름 해봤는데 안 되더라구요
      그래도 stool님 믿고 기다릴게용 ^^
    • 처음 제로쿨님께 놋2유플에 수정 해보시라 했었는데 놋3처럼 smali에서 수정법으론 안먹히던 모양입니다 ㅎㅎ
      치지고볶아서 무음처리 하셨나보던데 쿨님 도움으로 지누지눙님께서도 무음처리 하셔서 다행입니다 제가 도움 드리지못해서 죄송하군요
      그럼 즐건 한주 보내세요~~~^^*
  5. 잠금화면만 따로 이식이 가능할까요ㅡ? 가능 하다면 어느부분을 빼서 투척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ㅠㅠ
    • 잠금화면 바로가기를 활성화 하시려면 셋팅관련 파일을 데오덱 하신후 디컴하셔서 smali쪽 LockscreenMenusettings smali 파일을 수정해보시기 바랍니다^^
  6. 스툴님 감사합니다!
  7. 저 파일에서 락스크린만 따로 적용 가능할까요...? 집컴이 구려서 디컴할 여유조차 없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트3에서 파티클락 한 번 써보겠다고 별 일다해봅니다..ㅠㅠ
  8.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9. 이거 하나면 마무우리 군요 늘 좋은 자료에 감사할 뿐 입니다.
  10. 감사해요잘쓸께요♡
  11. KT는 그냥 웁니다... ㅜ.ㅜ
  12. 덕분에 NC4에서 NE4로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13. 잘쓰겠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14. 늘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 파일 적용후 네트워크가 안잡히고 유심 칩 인식을 못합니다
    뭐땜에 그런걸까요ㅠㅠ
    • 제 자료는 항상 순정펌에서 하기때문에 혹시 Wanam이든 뭐든 다른 트윅자료를 쓰시고 계셨다면 충돌이 일어날수도 있답니다
      되도록이면 순정상태에서 적용을 하시는게 좋을것같군요 그리고 지인분께 테스트를 거쳐서 업로드한 자료입니다.....
      순정복구 하시고 다시한번 작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껏 쓰고있지만 오류는 없군요.....
  15. 이제야 와보내요..ㅜㅜ
    이식작업 하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ㅎ
    저는 언제나 이식한번 해보려나..ㅠ
    암튼..시간되면 함 올려볼께유..ㅎ
  16. stool님!
    제 블로그에 이 사진들을 올리고 소개하고 이 링크를 올려도 되나요?
    우선 그렇게 하고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 부족한 블로그 자료 나름 홍보 해주신다니 제가 더 감사하죠 ^^
      장마철 건강관리 잘하세요~~~ㅎ
  17. 최신 펌 ng5에도 적용가능 할까요?
    • 제가 아직 펌업을하지않아 어떤부분이 바꼈는지확인을 못했군요 되도록 이전버전 자료들은 새로운 펌웨어에 적용하히지 마세요 어떤 오류가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다시 작업하게되면 업로드하겠습니다 그럼...
      즐건 하루 보내세요^^
  18. 혹시 lg꺼에도 적용이 되나요?
    적용이 안되면 lg쪽 제작하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19. 저기...이거 kt도 적용되나요? 펌은 NB3이구요
  20. 버전도 잘맞고 다되는데 블루투스가 켜지지가 않네요
    블루투스 장비를 잡지는 못해도 켜져야 정상인데
    저만 그런건지.. 확인 부탁드려요
secret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

두달여간 개인적이 치료가 있어서 두번의 펌업이 있었던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

간만에 펌업후에 이것저것 만져보니 넘 어렵군요..... ㅎㅎ

이번에 SK NE4펌업후에 몇가지만 적용해 보았네요..... 부족한 자료지만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트윅자료 업로드 해드리니 소중히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백업,복구가 수월하게 이루어질수 있으신 분들만 적용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트윅 적용에 있어서 불가피하게 일어나는 불상사에 대해 전 일체 책임을 지지안습니다 *


* 4 way-reboot 한글화 다시시작 메뉴 한국어 4가지 리부팅 모드 지원 *

* 메뉴 롱킬 *

 (웃음투자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 링크 : http://softdx.kr

*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파파님 감사드립니다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있을수 있습니다 ) 

* 링크 : http://spapa1004.tistory.com/168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잠금화면 바로가기 활성화 *


* 첨부파일 압축 푸셔서 system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644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 제 자료는 SK NE4순정펌 기반으로 제작한 자료 이오니 Wanam Xposed 파일

을 쓰시는 분들께선 4 way-reboot 관련 파일에서 무한 부팅이 일어날수 있으

니 유념 하시길 바랍니다 *

* 스샷은 기존 자료로 대체합니다 *


* 최근기록 sms,mms 로그삭제 파일 재 수정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잠시나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많은 응원의 댓글 부탁 드려요..... 방문자수는 많은데 댓글이 

없으니 몇분이나 필요하셔서 다운 받으시는지도 알수가 없구요 간단한 인사치례라도 하시고 가심 

좋겠군요 ^^* 



Note3_NE4_Tweak.1.zip









제 자료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ViewOn 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 N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Note3_Ne4_By Sonic&S_papa_Theme  (37) 2014.06.16
SKT NOTE3 NE4 Tweak  (19) 2014.06.03

WRITTEN BY
stool™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9개가 달렸습니다.
  1. 자료 감사히 잘쓸께요!
    치료는 잘하고 계시는지...
    나날이 즐거운날 되시길!
  2. 수고하셨습니다^^
  3. 항상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문자가오면 모든항목이제거됩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데 정상인건가요?
  4. 최근기록 sms,mms 로그삭제 파일이 오류가 있나보군요 ㅡ.ㅡ
    SecMms.odex파일은 적용하지 마세요 수정하는대로 다시 올니겠습니다^^
    즐건 연휴 보내세요~~~^^*
  5. 로그삭제 파일에 오류가 있어서 전체파일
    잠시 내립니다 빠른시간에 재업로드 하겠습니다 ^^
  6. 새로운 펌 나올때마다 Tweak 적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7. 감사합니다.
    그런데 무엇보다 중요한건 건강 입니다.
    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8. 감사합니다~ㅎ 잘 사용하겠습니다.
  9. 고맙습니다 항상 잘쓰고있습니다
  10. 늘 좋은정보에 감사합니다 더불어 건강이 최곱니다
    항상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1. 빌드번호에 끝에 NE4라고 되있으면 적용가능한거죠? 그라고 이거 그냥 루트익스플로러로 system/app에 넣고 644 퍼미션 주기만 하면 끝인가요?
  12. 감사합니다~
  13. 죄송한대요 제가 백업을 깜빡하고 못했는데 구할방법이 있을까요
  14. 항상 감사히 사용 하겠습니다
  15. 정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16. 노트3 이제막 구입해서 쓰는 사람인데요. 이런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넘 감사히 쓰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__)
secret

SK 노트3 펌업 (NC4) 이 있었네요.....+_+

펌업하고 간단히 필요한것들만 만들었네요 ㅎㅎ

* 4 way-reboot 한글화 다시시작 메뉴 한국어 4가지 리부팅 모드 지원 *

 (웃음투자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 링크 : http://softdx.kr

*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파파님 감사드립니다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있을수 있습니다 ) 

* 링크 : http://spapa1004.tistory.com/168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잠금화면 바로가기 활성화 *

* 메뉴 롱킬 *


* 첨부파일 압축 푸셔서 system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644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  

    제 자료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NO3_NC4_Tweak (1).zip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 NC4'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NOTE3 4.4.2 KITKAT NC4 펌웨어업데이트  (38) 2014.03.27

    WRITTEN BY
    stool™

    트랙백이 하나이고 , 댓글  38개가 달렸습니다.
    1. 수고하셨습니다.^^
    2. 형님...언제 이런걸 다 하셧어요~^^

      수고많으셧습니다~~~형님
    3. 늘 발빠른 펌업 감사하고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진호님^^
        또 찾아 주셨군요 ㅎㅎ
        지난 주말 처가에 다녀오는길에 보니 봄꽂들이 만개하였더군요 이번 주말엔 가까운 야외라도 봄향기 맡으러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4. 감사히받아갑니당~~~~^^*
    5. SamsungCamera2.odex를 시스템/앱에다 넣고 퍼미션은 664를 넣었는데 촬영음무음이 안됩니다... 제가 잘못한건가요??
      • 혹시 csc/feature 파일도 적용 하셨는지요
        다시한번 적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
      • stool™님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모르고 feature파일을 안넣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잘 적용 되셨다니 다행이군요 ㅎ
        부족한 블로그지만 찾아주시고 응원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6. 스툴님!!!!!!!!결국성공해써요 ㅜㅜ 충전애니가 100개지만 ㅜㅜ
      • ㅎㅎ
        고생하셨군요 ㅋㅋ
        근데 충전애니는 굳이 100개 필요없는데요 xml을 5가지정도로만 수정을 해주시면 5개이미지만 만드심 되는데요 ㅎ
    7. 제가 좋아하는 기능만 쏙 빼서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 짱구삼촌님 xml보면서 붙여넣기 해봤는데 5개로 애니메이션해놓으니 충전시 배터리가 사라지는 이상한 현상이있어서 일단 이미지로 대체를 ㅎㅎ;;왜그럴까요 흑
    9. 궁금하네요.. 망한것 같아요.. 2014.04.12 11:14 신고
      혹시 퍼미션664는 어찌 해야 하나요?
      기존 루팅된 폰을 가지고 루트브라우저를 통해 복사 붙여 넣기만 했는데...
      카메라 프로그램과 피쳐 프로그램을 단순히 복사만 하고 재부팅을 했더니
      카메라 앱두 사라지고 카메라는 못찍고 있으며.. ㅠㅠ;;
      다른 프로그램을 넣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엉망이 되었어요.. ㅜㅜ;;
      기존 삼성카메라 파일 및 feature파일 있으시면 좀 보내주세요
      lom18@naver.com 잘 모르는 상태에서 루팅하고 따라했다가
      엉망이 됐어요....
      어떻게 복구는 가능한지 아님 다르게 기존 카메라 앱을 살릴 수 있는지.. ㅠㅠ;;
      • 루익으로 priv-app 인가요카메라? 투척한곳 가셔서 꾹 클릭해주세요 그럼 권한이나 permission 나오는데 거기서 권한이
        4,2,1 로 합이 7입니다.
        6.4.4라는건
        4 2 1
        VV X = 6
        VX X =4
        VX X =4 입니다
      • 궁금하네요.. 망한것 같아요.. 2014.04.16 11:49 신고
        뭐를 눌러주시라는 말인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업무가 많아 이제 들어와서 댓글을 보네요.. ㅠㅠ;;
    10. ㅎ,ㅎ 컴터포맷해서 ㅜ 차근차근 한번다시해보고 멜드려야지했는데 이번엔적용이되네요 ㅋ 프레임워크슬슬 이식해보려는데 ㅋ 여긴 진짜 멘붕이네요.....이미지가 ...;;;ㅜㅜ
    11. 늘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번거로우시겠지만 노트3 상단바 순정상태에서 시계 중앙과 추노마크만 없엔 파일 못구하나해서 여쭤봅니다
    12. 늘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번거로우시겠지만 노트3 상단바 순정상태에서 시계 중앙과 추노마크만 없엔 파일 못구하나해서 여쭤봅니다
    13. 궁금하네요.. 망한것 같아요.. 2014.04.16 11:51 신고
      위에 글중.. 루익은?(루트 익스플로러) 말씀하시는 거 같구..
      루트 브라우져는 안되나요?
      뭐를 눌러주시라는 말인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업무가 많아 이제 들어와서 댓글을 보네요.. ㅠㅠ;;
      • 루트브라우저는 제가 써보질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군요
        루트익스플로 기준으로 system폴더로 옮기신 파일을 꾹 누르시면 귄한주는 팝업창이 뜰겁니다 거기서 퍼미션 644주신후에 파일을 꾹 누르시면 팝업창에 이동이라는것이 나올겁니다 선택하시고 지정된 폴더에 덮어쓰시고 재부팅 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꼭 성공하세요^^*
      • 카메라 무음을 적용 하시려는건지요?
        그럼 제 파일을 받으셔서 압축 풀어보시면
        syatem폴더내에 app 폴더안에있는 SamsungCamera.odex파일을 폰 내장에 넣으시구 그걸 루트브라우저를 통해서 복사후에 system경로에 옮기신후에 그곳에서 오덱스파일을 꾹 누르시면 퍼미션적용하는 팝업창이 뜰겁니다 거기서 644주신후에 app폴더에 덮어씌우세요
        한가지 더 csc폴더안에 있는 feature파일도 동일한 방법으로 system폴더로 옮기신후에 똑같이 퍼미션 주시고 csc폴더에 덮어쓰시면 된답니다 ^^
      • 궁금하네요.. 망한것 같아요.. 2014.04.16 13:29 신고
        먼저 정말로 이해하기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걸 하다보니 이해가 되어 한번 실행해봤으나..
        이미 윗글에 언급한 바와 같이 루팅후에 카메라 오덱스 파일만
        권한부여 없이 복사하고 재부팅해보니 카메라 앱은 사라진
        상태(1)이고 다시 앱 설치 하는 방법(2)을 모르니 성공여부를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ㅡㅡ;;
        혹시(1),(2)에 대한 해결책을 아시나요? 사라진 카메라 앱때문에
        답답하고... A/S센터를 가야하나....
        추가적으로 SUPERSU 사용법 아시나요? ㅋ
        질문이 상당히 많네요~
        제 개인적인 이메일은 lom18@naver.com(엘오엠일팔)입니다.
    14. 우선 감사드립니다. 잘 적용하여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혹시 Xposed 적용과 충돌이 일어나는지 보고 받아보신적 있으신지요
      다른파일들은 이상없이 적용 되는데
      프렘웍 폴더 안의 파일 적용시에는 Xposed 설치전 단독으로는 적용이 잘 되는데
      함께 설치 됬을경우에는 노트3 로고가 무한 유지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혹시 저만 그런거일까요 ㅠㅠ
      • ㅡ.ㅡ
        Wanam관련파인과 제 프렘웍 자료들을 같이 쓰신다면 충돌이 일어날수 있답니다
        전 순정펌 상태에서만 트윅 작업을 하는지라 Wanam관련 파일들은 일체 사용을 하지 않는답니다.....담엔 그 부분도 본문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역시 그랬군요 ㅠㅠ
        스툴님 자료가 워낙 좋아서 욕심을 부렸나봅니다. 흘흘 ㅠㅠ
        빠른 답변 고맙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15. 제발빠른답변좀... 2014.04.25 12:11 신고
      지금 노트3 킷캣사용하고있습니다.
      CWM 리커버리 사용에 루팅하고있습니다.
      퍼미션 주는방법을 알고 있어서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시스템에 파일별로 하나씩 넣고 파일별로 퍼미션 6 4 4 줬습니다.
      그리고 재부팅을 하는데 지금 무한 로딩되고있습니다.
      U+사용중인데 이 로고에서 넘어가지를 않네요..
      리커버리 백업도 안했는데 이거 복구나 리셋할수있나요?
      내장메모리에 있는 데이터는 옮기거나 삭제안되는 방향에서 부탁드립니다.
    16. 제발빠른답변좀... 2014.04.25 12:22 신고
      아 이럴수가 ;;
      이제야 봐버렸군요 ..
      통신사가 다르다는걸..;;하..
      이걸 어찌해야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큰일이군요 ㅡ.ㅡ
        항상 본문에 SK라고 명시하는데요.....
        일단은 순정펌을 오딘으로 올리시는 방법밖엔 없겠군요 .
    17. 제발빠른답변좀... 2014.04.25 15:40 신고
      지금 갤3 칩끼워서 사용하고있습니다..ㅠㅠ
      오딘으로 시스템폴더까지 들어가서 루트익스플로러 하듯이 할수 있는건가요??
      저는 순점펌 전부말고 제가 잘못 끼워넣은 파일만 넣고싶은데 할 수 있는지요..
    18. 저기 lg용 노트 3 펌웨어 만들어 주실수잇나요 카메라 무음도 csc 폴더에 잇는거 수정해도 촬영음 선택해도 꺼짐 안눌러지고 이럭저럭 복잡하네요 시간되시면 lg용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게습니다^^
    19. 운영자님아~~ 2014.05.13 00:41 신고
      너무나 감사합니다ㅠㅠ stool님땜에 진짜 루팅할맛이나요^^
      질문들어갑니다.

      1.카메라 무음잘되서 세미나,강의사진 잘찍고있는데요
      손떨림방지 키고 찍으면 사진찍고 로딩이 쫌 답답합니다.
      어쩔수 없는건가요? ㅠㅠ
      손떨림방지 끄면 사직찍자마자 다음사진 빠르게 찍을수있더라구요
      사진찍는건 그대로에 소리만 못죽여주시나요?ㅠㅠ 능력자님~~

      2.SMS로그제거 파일 2개다 경로잘 복사해서
      둘다퍼미션 644이쁘게 입히고
      리부팅해봐도...로그제거가 안되는데..다른건 다 되는데
      왜 그대로일까요?
    20.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어요
    secret

    SK 노트3 펌업 (NBD) 이 있었네요.....+_+

    펌업하고 간단히 필요한것들만 만들었네요 ㅎㅎ

    * 4 way - reboot 한글화 다시 시작 메뉴 한국어 4가지 리부팅 모드 지원

    ( 웃음투자님 소스 공개 감사드립니다 ) 

     블로그 링크 : http://softdx.kr/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 파파님 감사드립니다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 

    있을수 있습니다 ) 

     블로그 링크 http://spapa1004.tistory.com/168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날씨위젯 투명화 * 

    * 잠금화면 바로가기 활성화 *

    * 잠금화면 카메라 활성화 * (푸우님 감사드립니다)

    http://poodroid.tistory.com/67

    * 런처홈 하단 6 독바 *

    * 상단바는 개인적으로 이식하여 사용 하는것이라 적용 제외랍니다 *









    * 앞으로 더 유익한 자료 업로드 하기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 CWM 리커버리로 적용 하시면 된답니다 *


    다운로드 링크 (바이두)

    http://pan.baidu.com/s/1mgNptB6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NOTE3 NBD Tweak  (5) 2014.03.09
    카메라 무음 및 최근기록 문자삭제  (10) 2014.02.06

    WRITTEN BY
    stool™

    트랙백이 하나이고 , 댓글  5개가 달렸습니다.
    1. 수고많이 하셨어요 ^^
      • 주말 늦은시간 다녀가셨군요 ㅎ
        항상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휘님^^
        즐건운 한주 보내세요~~~
    2. 늘 노고에 감사하며 고이 담아갑니다.~
      • 날씨가 아직 쌀쌀하군요 막바지 꽃샘 츤위가 아직 남아있네요 ㅎ
        주말은 잘 보내셨죠?
        부족하지만 항상 방문하셔서 응원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3. 잘 쓸께염~
    secret

    SK 노트3 펌업이 있었네요.....+_+

    어제 저녁 펌업하고 간단히 필요한것들만 만들었네요 ㅎㅎ

    * 카메라 무음 *

    최근기록에 SMS,MMS 로그삭제 *

    * 순정 브라우저 인터넷 종료창 활성화 *

    * 설정 - 모든 서체 적용 * ( 일부 적용되지 않는 폰트가 있을수 있습니다 )

    앞으로 더 유익한 자료 업로드 하기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ZIP 파일 압축 푸셔서 시스템 각각의 폴더에 퍼미션 644 주시고 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 ^^*


    Note3NB3_KitKat_Feature.zip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 NB3'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NOTE3 NB3_KitKat_Feature  (10) 2014.02.11

    WRITTEN BY
    stool™

    트랙백이 하나이고 , 댓글  10개가 달렸습니다.
    1. 잘쓰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헉!!!
        불휘님 항상 찾아주시고 응원의 메세지 감사드립니다 ㅎㅎ
    2. 항상 꼭 필요한 정보만 올려 주시는군요
      늘 감사하며 유용하게 활용 하겠습니다.
      • 유용한 자료가 되었다니 기쁘군요 ^^
        보기힘든 눈이 3일연속 계속 내리는군요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 돌체엔가바나 2014.02.12 09:29 신고
      감사해요~
    4. 빠른 리부팅이 않먹습니다 ㅜ.ㅜ
    secret

    오늘도 제가 필요한 부분을 수정을해서....

    공유해드립니다~~^^


    1, 카메라 무음입니다

    두개의 파일을 받으신후 001번 압축해제후 

    camera.apk / odex 파일을

    system / app 에 투척해주세요~

    camer.7z.001

    camer.7z.002


    2, 최근기록 문자내역 삭제입니다

    mms 파일 다운후 압축해제후

    system / priv-app 에 투척해주세요

    SecMms.7z.001


    제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절대 다른곳에서 직접 공유나 배포를 금지합니다.

    필요시엔 블로그 링크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노트3 킷캣'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NOTE3 NBD Tweak  (5) 2014.03.09
    카메라 무음 및 최근기록 문자삭제  (10) 2014.02.06

    WRITTEN BY
    stool™

    트랙백  2 , 댓글  10개가 달렸습니다.
    1. 기다려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 ㅎㅎ 수고많으셧습니다~^^
    3. system / app 어디에있나요 찾아봐도 안ㅂᆞ이내요
      • 순주님 루팅은 하셨죠?
        그럼 루트익스플로러 들어가시면 systemㅇ파일이 보일겁니다 그곳에 보시면 app폴더가 보일겁니다 ^^
    4. G2나 G pro의 경우일때 odex 파일 수정 방법은 없을까요?
      apk 파일 수정만하니 오류로 꺼져버리네요 ㅠㅠ;
      • 제가 지금껏 수정 해왔던 자료들은 삼성 제품 위주였구요 오덱스 수정은 순정apk파일과odex파일을 데오덱 시킨 상태에서 디컴후에 smali쪽에서 수정 작업을 한것이랍니다
        일단은 데오덱 시키신후에 디컴 하셔서 수정을 하셔야만 정상 작동이 되리라봅니다
        그럼 즐건 하루 보내세요^^*
    5. 노트3 킷캣SK 4.4.2 (NC4) 루팅후 익스플로러로

      1.위 경로로 투척하고 퍼미션 어떻게 줘야하나요?????
      2.투척하고서 재부팅해야해여? 재부팅했는데
      카메라 자체가 사라졌어요....원본백업한거 넣어도똑같아요..ㅠㅠ

      답변좀해주세요~~~
      • ㅡ.ㅡ
        일단 파일을 폰 내장에 넣으시고 그걸 복사해서 system경로에 붙여넣은 상태에서 파일을 꾹 누르면 퍼미션 주는 창이 뜰겁니다 거기서 권한 644주시고 복사해서 각각의 경로에 덮으시면 된답니다.....
        퍼미션 주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어서 앱이 사라진것 같군요
    6. 운영자님아~~ 2014.05.12 18:37 신고
      킷캣 4.4.2 NC4에서는 안되요?
    7. 저는 파일 이동을 하면 읽기전용 이라면서 이동이 안되는데 왜그런거죠?루팅된폰입니다ㅠ
    secret